본문 바로가기

logo

메뉴버튼
자주묻는 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자주묻는질문 목록

  1. Q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시 미광박스에 관한 각종 안내를 보다 신속히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Q

    주문한 제품의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배송중 상태가 아닌 경우에 사무실로 전화주시면 배송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3. Q

    배송 일정을 변경하고 싶어요.

    사무실로 전화주시면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으로 배송 일정을 변경해드립니다.

  4. Q

    용차 배송이 가능한가요?

    사무실로 전화주시면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으로 용차 배송이 가능합니다.

  5. Q

    제품 중에 불량제품이 있어요.

    배송된 박스제품 중에 불량제품이 있는 경우에는 사무실로 전화주시면 신속하게 교환해드리겠습니다.

    불량제품은 버리지 마시고 박스 제품교환시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6. Q

    주문한 제품을 변경 또는 취소하고 싶어요.

    박스 주문이 접수되고 주문접수중인 상태에서만 주문 변경 또는 주문 최소가 가능합니다.

    이점 양지하시어 주문하시고자 하는 박스제품의 사이즈 및 수량을 정확하게 해서 주문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박스 제작을 위해 박스 원단을 주문하고 제작이 시작된 이후에는 박스 변경이나 취소가 불가능하오니 이점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의 상황은 언제든지 사무실로 전화해주시면 자세히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7. Q

    세금계산서를 발행하고 싶어요.

    세금계산서를 요청하시면 즉시 발행해드립니다.

  8. Q

    박스에 인쇄가 가능한가요?

    . 가능합니다

    담당자와 박스 인쇄 시안에 대해 상담 후 시안을 제작하여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그 후 수정을 거쳐서 고객님께서 최종 확정해주시는 시안으로 박스를 인쇄하여 고퀄리티의 박스를 제작해 드립니다.

  9. Q

    낱장 구매도 가능한가요?

    아니오죄송하지만 미광박스는 낱개로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저희 미광박스는 주문생산방식으로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박스의 사이즈와 형태, 강도로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수량에 맞춰서 제작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박스는 각각의 고객님께서 필요하신 박스에 맞춰서 생산하는 맞춤주문생산방식으로 현장의 공장에서 직접 생산하고 있기 때문에 낱장의 박스 구매는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